꽃이 피었다 - 작사가 : 유은영
본문 바로가기

- 시 작사 작곡 방송대본

꽃이 피었다 - 작사가 : 유은영

꽃이 피었다  -

 작사가 : 유은영

 

 

작성날짜 2021. 04. 28.

시편 : 꽃이 피었다

작가 : 유은영

작사가 : 유은영

작곡가 : 유은영

꽃이 피었다

산 정상에 있는 꽃이

가장 늦게 핀다.

바람을 견뎌내야 한다.

꽃이 피었다

바람을 견딜 때

힘을 다해서

힘과 에너지를

끌어 올려서

꽃을 피운다.

꽃이 피었다

꽃은 정상의 바람을

견뎌낸 만큼

아름다운 빗깔의 꽃을 피운다.

 

 

 

실시간공연홍보 (SilsiganPlay) 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org.tacademy.basic.silsiganlocationmay2

실시간공연홍보 (SilsiganPlay)

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org.tacademy.basic.silsiganlocationmay2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