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 : 물마중 지은이 : 유은영
본문 바로가기

- 시 작사 작곡 방송대본

시 : 물마중 지은이 : 유은영

시 : 물마중

지은이 : 유은영

 

==2021.03.15 작성날짜 ===

시 : 물마중

지은이 : 유은영

아무도 알아주지 않을 때

서러움이 밀려온다.

가족이란 사람들은

물마중을 잘 한다.

어려서부터 같이 지내고

살아서 일까???

내가 너무 아파서

누워 있을 때

엄마가 물마중을 해 주셨다.

내가 아픈 걸 대신 해 주지 않지만

내 옆에 있어 주어서

걱정 해 주는 모습과 마음

아빠는 소리를 지르고

화를 내지만 물마중은

우리 모르게 하신다.

저녁에 문을 열면 어두운 방에

빛이 없어서 컴컴해서 잘 보이지 않는다.

더듬어서 벽에 있는 전원을

찾아야 한다.

어느날 문을 열었는데,

방 쪽에 작은 불이 1초 , 이후 1초

나는 도둑이 들어 왔나?

무서웠다.

문만 열고 들어 오지 못하고

계속 불만 1초, 켜지고, 다시 1초 켜지고

몇 초가 지나서 ......

나는 방에 들어갈 수

있는 용기가 생겼다.

방안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놓여 있었다.

아빠의 물마중는 이랬다.

실시간공연홍보 (SilsiganPlay) 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org.tacademy.basic.silsiganlocationmay2

실시간공연홍보 (SilsiganPlay)

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org.tacademy.basic.silsiganlocationmay2

반응형